FIRCO ANALYTICS (Optional)

FIRCO ANALYTICS (Optional)
FIRCO ANALYTICS Screening Intelligence
Firco Continuity는 Screening부담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완전하고 확장 성 있는 포트폴리오를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는 당사 제품을 사용하면 조직 내에서 금융 범죄에 대한 확산을 방지 할 수 있으며, 신속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금융 당사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특징


손쉽고 빠른 사용 정의 보고서 생성가능
Compliance 보고 가이드 라인 준수
직원의 생산성 향상
필터링 활동의 투명성 향상

Firco Analytics를 사용하면 필터링 프로세스 및 데이터에 대한 완전한 분석을 명확하고 포괄적 인 보고서를 빠르고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Firco Analytics는 다양한 형식으로 사용자 정의 가능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배포 할 수 있는 포괄적 인 솔루션입니다.
이 솔루션은 모든 Reporting tool (예 : Business Objects, Cognos 등)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는 보고 Data Mart를 활용하여보고 기능을 제공하며 MS Excel 및 Adobe PDF와 같은 다양한 내보내기(Exporting) 옵션과 호환됩니다.

Firco Analytics를 통해 사용자는 뛰어난 확장성과 유연한 보고서 생성 기능을 통해 정보를 보다 효과적으로 공유하여 필터링 활동의 투명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주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사용하여 Email로 보고서를 매일, 매주 또는 매월 자동 업데이트 할뿐만 아니라 필요한 수준의 세부 정보나 정보에 맞춰 드릴 업 또는 드릴 다운 기능을 사용하여 보고서 스케줄링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Firco Analytics를 사용하면 필터링 활동에 대한 다양한 통계를 작성을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 Global alerts 요약
■ Source application별 Alerts
■ Hit 세부 보고서
■ Hits 요약 보고서
■ Hits별로 List 레코드 ID and List 출처
■ 메시지 유형별 Hit
■ Last action 보고서
■ 운영자 별 작업Actions
■ 유형 및 날짜 별 총 작업 Action
■ False positive 요약 및 세부 레포트
■ 의사 결정 유형(필터링 된 메시지 수, “pass”된 수, “fail”된 수, etc.)에 따른 필터링 Activity 대쉬보드

브로슈어 다운로드

FircoSoft_FircoAnalytics_English_A4_Jan2015_Korean.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