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ity proudcts overveiw

Accuity proudcts overveiw
전세계 은행 및 비즈니스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Accuity는 고객이 직면한 복합성 및 상황에 대한 고유한 이해를 바탕으로 하는 비교 불가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세계의 전문가들과 함께, 우리는 비즈니스 요구와 산업 발전의 방향성을 예측할 수 전문 지식을 제공 합니다.
우리의 통찰력은 귀하와의 협업을 증진시키고 , 귀하의 팀의 확장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러한 협력의 일환으로 고객의 요구를 보다 잘 반영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재편성했습니다.

특징



Sanctions, transaction, account and trade compliance screening technology and dataFinancial counterparty KYC solutionsGlobal and regional payments dataIBAN payments solutions

주요기능

업계를 선도하는 제재, 거래, 계정 및 무역 준수 심사 솔루션
불법 금융활동에 대한 노출 가능성, 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거래량 및 급속도로 증가하는 규제 환경의 복잡성으로 인해 금융 전문가와 조직의 소중한 명성을 보호하는 정교한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에는 혁신적이고 유연한 구성 및 정확한 데이터를 제공하는 알고리즘 조합이 필요합니다. Firco는 sanctions, transaction, account and trade compliance screening ― 높은 수준의 컨설팅 파트너 쉽―을 통해 위험을 관리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규제 요구를 충족하며 개인과 회사의 좋은 이름에 대한 피해를 피할 수 있는 다양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Bankers Almanac for Risk and Compliance
거래은행에서 KYC 실사를 수행할 때 금융전문가는 누구를 다루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것이 거의 모든 주요 금융기관에서 Bankers Almanac을 Risk & Compliance를 의존하며 찾는 이유입니다. Bankers Almanac 정기적으로 은행 및 주요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고 ―검증 후― 믿을 수 있는 정확하고 포괄적인 지혜를 제공합니다. Bankers Almanac은 전 세계 금융기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하나의 소스 입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개인과 조직의 평판을 보호해 온 전문가에게 당신의 명성을 맡기십시오.
Bankers Almanac for Payments
전세계 어디서나 Bankers Almanac 결제 솔루션 제품 군을 사용하여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최신 금융 기관 정보 및 라우팅 정보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은행 및 라우팅 정보가 지급 프로세스의 Core에 사용하게 되면 사용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사용자의 평판 보호를 통해 고객 신뢰를 쌓을 수 있습니다. 빠른 사업 속도로 결제 처리를 도와 드립니다. 사용자는 데이터 지원도구를 통해 결제 코드의 유효성을 검사 및 처리방안의 확실성 향상, 처리 주기의 요약을 통해 처리 방안에 대한 위험성을 줄여 보다 나은 Straight Through Processing(STP)가 가능 합니다. 결제 처리 주기가 점점 짧아짐에 따라 Bankers Almanac은 은행 회사 및 기타 조직이 고객 경험 개선 및 거래를 완료하는데 도움이 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브로슈어 다운로드

External – Accuity Overview_Koran – Brochure.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