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cuity 소개

Accuity 소개
ccurate + Quality becoming to Accuity


Accuity는 180년 동안 Payment와 compliance 전문가들과 협력 하여 최적화된 지불프로세서를 통하여 개인 및 조직의 신용을 지킬 수 있는 정확한 데이터와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국제적인 AML(Anti-money laundering) 규정에 대한 위반 혹은 준수필요주의 업무를 줄이고 적절하게 대처하기 위해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포괄적 최신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특징

여러 금융기관 및 기업, Fintech 업체 그리고 각 정부들이 Accuity 글로벌 팀에서 전세계 30개국어로 제공되는 믿을 수 있고 정확한 Accuity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프로세스 간소화, 위험도 완화, 규정 준수 전략 수립 및 규제 환경에 대한 통찰력을 업계 최고의 데이터 기반 솔루션인 Fircosoft와 Bankers Almanac 에서 제공합니다.

주요기능

Bankers Almanac BrandAccuity가 가지고 있는 댜양한 규정 및 규제 집과 개선된 공동서류검토 리스트로 고객 컴플라이언스 심사 프로세스에 이상적인 프레임워크를 제공합니다Global WatchList(GWL)전세계 모든 주요 제재 기관, 법집행 기관, 금융감독 기관들의 정보를 취합한 주의 리스트를 제공합니다.Fircosoft20년이 넘는 경험으로 Watch list 필터링 및 STP(straight-through processing) 솔루션을 제공 Fircosoft의 Watch list 필터링 솔루션은 금융기관의 테러 자금 조달에 관한 강화 된 국제 규정을 따르고 Risk 있는 불법 트랜잭션 프로세스를 예외 처리와 High-Risk 금융 고객 및 유사 인물의 탐색을 통해 금수조치를 취합니다.전세계 75개국 상위 10개 은행 중 9개 은행이 및 660여개의 고객사가 Fricosoft필터링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고 Accutiy의 무역 compliance 스크리닝 솔루션은 제재를 위한 고객 선별 또는 무역 활동(제품, 위치 혹은 운성선박)에 필요한 모든것을 한곳에서 수행 할 수 있게 해준다.